2025년 5월 17일 (토)
신동헌 광주시장, ‘기업사랑 및 육성’ 유공자 표창

신동헌 광주시장, ‘기업사랑 및 육성’ 유공자 표창

기사승인 2020-12-30 16:04:06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광주=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신동헌 경기 광주시장은 30일 시장실에서 ‘기업사랑 및 육성’ 유공자들을 표창했다.

이날 표창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관내 기업 생산제품 판매촉진 및 매출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광주하남상공회의소, 광주시기업인협회 등으로부터 후보자를 추천받아 진행됐다.

표창은 공적심사위원회를 통해 라온시스템가 이기태 대표, 씨케이건설 김진원 이사, 두일 강문규 대표, 미래 이상섭 대표 등 4명이 받았다.

이들은 기업의 대표자 또는 실무자로 경영현장에서 성실하게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관내 업체와의 협업, 지역제품 판매촉진 및 일자리 창출, 올바른 노사문화 조성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업인들에 감사드린다”며 “기업하기 좋은 광주시를 만들어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시민 소득이 증가하는 선순환 경제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인제 설악그란폰도 대성황…전국 5000여 마니아 '은빛 질주'

전국 자전거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2025 설악그란폰도 대회가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날 강원 인제군 상남면을 중심으로 홍천군과 양양군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5000여 마니아들이 몰려 명성을 실감하게 했다.전국 최고의 자전거 대회로 알려진 설악 그란폰도는 치열한 접수령을 넘은 5003명의 동호인이 그란폰도(208km), 메디오폰도(105km)에 참여해 힘찬 라운딩을 펼쳤다참가자들은 상남면 시가지에서 출발해 원당삼거리~구룡령~서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