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0일 (수)
신성통상 ‘탑텐’, 코로나19 의료진에 겨울 방한의류 지원

신성통상 ‘탑텐’, 코로나19 의료진에 겨울 방한의류 지원

기사승인 2020-12-31 10:34:02
▲사진=탑텐 제공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지난 29일, 코로나19로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겨울 방한의류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탑텐의 이번 지원은 의류브랜드로서 조금이나마 힘을 보내고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필요한 아이템을 선정,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정된 방한의류는 현장의 활동성과 보온성을 고려해 탑텐의 ‘리얼라이트구스’ 시리즈 중 하나인 베스트(VEST) 아이템으로 준비됐다. 전달된 방한의류는 코로나19 전담병원으로 지정된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의료진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확진자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탑텐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사회환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탑텐은 지난 3월에도 대구지역 코로나19 전담 의료진들을 위해 10만장 규모의 의류를 지원한 바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세계 최대 암학회서 신약 띄운 K바이오…“글로벌 제약사와 기술이전 기회 모색”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미국암연구학회(AACR)에서 항암 신약 성과를 대거 공개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초기 임상 단계에 있는 신약 후보물질 관련 연구 성과 발표가 주를 이뤄, 기업의 성장 가능성의 가늠자로 여겨지는 행사다. 25~30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AACR에서 대웅제약, 신라젠, C&C연구소, 한독, 휴온스랩 등이 신약 연구개발 성과를 공개했다. 이 행사는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유럽종양학회(ESMO)와 더불어 세계 3대 암학회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