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버거킹, ‘와퍼’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 ‘와퍼’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1-01-04 08:55:24
▲사진=버거킹 제공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10일까지 대표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다.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한국적인 맛을 살린 ‘불고기와퍼’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 모두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와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 주문시에도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 ‘치즈와퍼’는 4100원, ‘더블와퍼’는 5500원으로 모두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