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하남 교산지구 인근 ‘하남스타포레 3차’, 조합원 모집 

하남 교산지구 인근 ‘하남스타포레 3차’, 조합원 모집 

기사승인 2021-02-05 15:08:49
김정국 기자
renovatio81@kukinews.com

[하남=쿠키뉴스 김정국 기자] 경기도 하남시 교산지구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스타포레 3차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남스타포레 3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 총 605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전반적으로 남향과 남동향 배치로 구성됐다. 59m² A, B, C타입 521세대와 84m² 84세대다.

모던한 스타일의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단지 인근에 검단산과 예봉산이 있으며 덕풍공원과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등도 위치해 있다.

단지 내에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정원 등 계획됐으며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무인택배함, 회의실 등도 갖출 예정이다.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좋고 지하철 5호선 연장 하남선 1단계 구간이 개통 예정이다. 인근에 국내 최대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과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등 생활문화시설도 차량으로 5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의 학교가 인접해 있으며 영어체험 학습관이 자리하고 있다.

조합원 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아파트 중 하나이며 지하철 3, 5호선 연장선 개통 및 BRT 노선도 확충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족의 경우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renovatio81@kukinews.com
김정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故 오요안나, 조직내 괴롭힘 인정됐다…MBC "일부 프리랜서 조속한 조치"

고용노동부가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사건에 대해 조직 내 괴롭힘이 있었다고 판단한 가운데, MBC는 빠른 시일 내 합당한 조치를 취하겠다며 사과했다.MBC는 19일 “오늘 발표된 고용노동부의 특별근로감독 결과를 매우 엄중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과 조직문화 개선, 노동관계법 준수를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올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알렸다.앞서 이날 고용노동부는 오요안나에 대한 괴롭힘 행위가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