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예담엔지니어링·선다코리아㈜, 설맞이 마스크 등 후원

㈜예담엔지니어링·선다코리아㈜, 설맞이 마스크 등 후원

기사승인 2021-02-10 14:06:19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재 기자 =㈜예담엔지니어링(대표 김장관)과 선다코리아㈜(대표 조장현)는 지난 9일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쌀 10㎏ 300포와 마스크 3만장을 전북 전주시에 기부했다.

올해 우아동과 인후동 일대에서 태양광 및 태양열 등 신재생에너지 융복합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인 두 기업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뜻을 모아 기부를 했다. 

김장관 대표는 “이번 지원을 통해 저소득층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장현 대표는 “개인 방역의 필수품인 마스크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었으면 한다”면서 “올해는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