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 동탄 캠퍼스 개원, 수강생 모집

분당 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 동탄 캠퍼스 개원,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21-02-19 11:12:05
사진=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이하 토브)’은 직영 동탄캠퍼스 개원과 함께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고등영어학원을 표방하는 토브는 인터넷강의 시스템 '고등영어인강'을 도입했다. 해당 시스템은 홈페이지에 학원수업 커리큘럼을 비롯해 백그라운드 배경지식, 추론독해, 학교별 교과서와 부교재, 프린트와 모의고사를 포함한 내신수업 등을 제공한다.

동시에 질의응답과 테스트를 통한 피드백에 집중한 주1회 학원수업으로 개별학생들의 학습관리도 진행된다. 학생들은 분당, 수지, 동탄캠퍼스와 관계없이 앤드류 최 원장의 강의를 반복해 들을 수 있다.

앤드류 최 동탄영어학원 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 원장은 “당 학원에서는 문장의 생성원리를 이해하게 하고,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동사를 찾는 것을 시작으로 수식어구가 붙어 더욱 길어진 문장에서도 문장 전체를 통째로 볼 수 있는 ‘구문분석훈련’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훈련을 통해 지문의 맥락을 이해하고 추론해내는 ‘추론독해력’을 갖추게 해 예비고1영어를 준비하는 중3때 난이도 높은 문항에 적응할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토브는 독해력을 다지기 위해 인문학적 지식과 추론 능력을 향상시키는 수업 외에도 수업과 연계된 배경지식을 배울 수 있는 ‘토브 문고’를 운영 중이다.

토브구문정독영어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 장르별, 난이도별로 구분해 놓은 500여권의 도서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