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정관장‧농심켈로그‧맥도날드‧버거킹‧미니스톱

[신제품] 정관장‧농심켈로그‧맥도날드‧버거킹‧미니스톱

기사승인 2021-02-23 08:20:5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 ◎정관장, 어린이 유산균 시장 진출…‘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KGC인삼공사가 아이 장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회사 측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을 개발한 정관장 연구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 연구소를 뜻하는 키즈랩(KIDS LAB)과 장건강 소재인 프로바이오틱스의 합성어다. 이 제품은 유산균을 과학적인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연구진은 홍삼 식이섬유를 먹고 자란 유산균이 홍삼을 먹지 않은 유산균 대비 최대 1.6배 증식 능력이 향상된다는 것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기반으로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 기술을 적용했다. 홍삼 식이섬유에는 면역력에 영향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홍삼다당체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또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4종까지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기술로 정관장 연구진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녹아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착색료,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여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클린라벨 제품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24개월 이상 어린이가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1일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우유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수 있다. 

한편, 정관장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월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관장 이홍규 브랜드 실장은 “유전이나 식습관, 생활습관에 따라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깨질 수 있어 어렸을 때부터 장건강 관리가 중요하다”며 “120여년 이어온 정관장의 철학이 담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가 우리 아이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신학기 기획팩’으로 새 학기 준비

농심켈로그는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담은 신학기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학기 기획팩은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600g),  첵스초코 오리지널(570g)와 함께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의 각양각색 매력을 디자인한 체키 노트로 구성됐다. 

켈로그 신학기 기획팩은 △티몬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에스샵(GS SHOP)(22일) △위메프(25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27일)에서 2월 말까지 각 채널별로 다른 일정에 맞춰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신학기 기획팩 프로모션과 함께 전국 대형마트에서 콘푸로스트(600g), 첵스초코 오리지널(570g),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450g)를 2팩 이상 구입시 식재료를 냉동 보관하기 편한 락앤락 프리저락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취향 존중 버거 할인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25일 재출시한다.

맥런치는 점심 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 맥런치는 지난 2005년 첫 출시한 이래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 2018년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있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7종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런치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점심시간에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맥도날드는 맥런치 출시에 맞춰 신나는 리듬과 재미있는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듀오 노라조의 노래 ‘빵’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개사한 ‘맥런치송’을 선보였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취향에 맞는 맛있는 메뉴를 먹으며 점심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세트 메뉴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맥런치 메뉴를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 대체육 패티 사용한 ‘플랜트 와퍼’ 선봬

버거킹이 식물성 패티로 ‘와퍼’ 고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한 ‘플랜트 와퍼’ 2종을 새로 선보인다.

대체육 메뉴 ‘플랜트 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식물성 패티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호주의 식물성 대체육 대표 기업 ‘v2 food’사와 함께 오랜 연구 끝에 패티를 개발했다. 이 패티는 콩단백질이 주 원료로 콜레스테롤과 인공 향료 및 보존제가 전혀 없는 식물성 제품이다. 고기가 전혀 들어있지 않음에도 와퍼 특유의 불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버거킹은 ‘플랜트 와퍼’와 함께 진하고 스모키한 바비큐 소스를 더한 ‘플랜트 바비큐 와퍼’까지 총 2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버거킹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7일까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들에게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또 3월14일까지 퀴즈 이벤트 및 시식평 이벤트 등을 통해 ‘플랜트 와퍼’ 세트 교환권, 버거킹 상품권 1만원권 및 코카-콜라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더욱 다양해지는 가운데, 누구든 버거킹의 와퍼만이 선사하는 특별한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하며 ‘플랜트 와퍼’를 선보인다”며 “식물성 패티가 번 및 소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신메뉴로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니스톱, 봄에 간편하게 즐기는 ‘소문난 잔치국수’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은 봄철에 즐길 수 있는 ‘소문난 잔치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은 겨울철 막바지에 떨어진 입맛을 돋우고 새로운 계절을 담아낸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소문난 잔치국수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어묵볶음, 애호박볶음, 계란지단, 볶음김치를  고명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상품이다. 잔치국수 특유의 깔끔한 뒷맛을 내주는 멸치 육수와 각종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문난 잔치국수는 미리 한번 삶아진 소면을 넣어 별다른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담긴 고명과 소면을 용기에 담고 포장된 멸치육수를 부은 후 레인지업을 하면 잔치 국수가 완성된다. 또한 기호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김도 함께 동봉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