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2021 공인중개사 기본이론 기말고사 진행

메가랜드, 2021 공인중개사 기본이론 기말고사 진행

기사승인 2021-03-17 17:42:56
이미지=메가랜드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공인중개사 인강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2021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기본이론 기말고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랜드의 ‘기본이론 중간/기말고사’는 ‘나의 강의실’의 평가 메뉴에 들어가 앞 달은 중간고사, 뒤의 달은 기말고사가 진행되는 2개월 단위의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다. 수업을 진행한 메가랜드 교수진이 과목별로 20문항을 출제하고, 재응시와 문제풀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전체 및 문항별 평균 점수가 제공된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미션 달성 시 경품을 지급하는 ‘원하는 건 A+ 단 하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메가랜드 수험생 전용으로 진행되며, 한 과목이라도 A+을 달성한 메가랜드 수험생이 많아질수록 혜택이 업그레이드된다.

한 과목 A+를 달성한 수험생이 100명 이상이 되면 달성자 전원에게 바나나 우유를 제공하고, 500명 이상인 경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1,000명을 넘길 경우 1명을 선정해 갤럭시탭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7일 발표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메가랜드의 중간/기말고사 시스템은 메타인지 체감 학습을 실현해 배운 내용을 본인 것으로 만들게돕는다"면서 “친구와 함께 기말고사를 응시하고 한 과목 A+에 도전하며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의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