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집에서도 매장 파스타 즐겨요…‘오핀마켓’ 론칭

동경, 집에서도 매장 파스타 즐겨요…‘오핀마켓’ 론칭

기사승인 2021-03-22 17:31:42
▲사진=동경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외식기업 ‘동경’은 브런치전문브랜드 오핀카페 내에 ‘오핀마켓’을 오픈, 파스타 밀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핀마켓’은 수준급의 파스타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와 이탈리안 식재료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마켓이다. 전문 셰프가 만든 브런치를 선보이는 오핀카페를 중심으로 파스타 밀키트 4종과 면, 치즈 등을 판매한다.

신제품은 매장 반응이 좋은 ‘쉬림프 오일 파스타’, ‘게살크림 파스타’, ‘라구크림 파스타’, ‘에멘탈크림 파스타’ 4종이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는 새우와 버섯, 앤쵸비를 넣어 올리브 오일의 풍미와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게살 크림 파스타’는 국내산 게살과 리코타, 그라나빠다노 치즈를 담아 부드럽고 담백하다. ‘에멘탈 치즈 파스타’는 직접 만든 에멘탈치즈소스와 진한 크림으로 맛을 내 깊고 진한 맛과 향을 낸다. ‘라구 크림 파스타’는 수제 라구소스를 베이스로 베이컨, 버섯, 치즈를 넣어 중후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판매는 오핀카페 양주점에서 시작한다. 추후 영등포점과 온라인몰 등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가격은 게살 크림 파스타는 8800원, 나머지 3종은 7800원이다. 오핀마켓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내달 30일까지 구매 개수 대로 오핀카페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사회적거리두기로 외식이 어려워지면서 매장의 고퀄리티 음식을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밀키트와 오핀마켓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