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사승인 2021-05-04 09:54:05 업데이트 2021-05-04 09:55:55
LG유플러스 모델이 U+스마트홈 팻케어 기기를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LG유플러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U+스마트홈 팻케어 가입 고객 ▲스마트홈트 체험 인증 고객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이다.

먼저 6월 30일까지 U+스마트홈 팻케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은 물론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LG A9 청소기(2명) 등을 증정한다. 고객 명의로 유기견에게 사료 100g을 기부해 유기견 방지 인식 개선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U+모바일, U+인터넷, U+스마트홈 펫케어 결합상품인 ‘펫플러스’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기존 매월 네이버페이 2만원 쿠폰을 지급했던 혜택에 더불어, 6월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가입 첫 달 2만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36개월 기준 매월 2만원, 첫 달 2만원 추가 지급을 포함해 총 7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같은 기간 기존 반려동물 IoT 기기 이용 고객 중 원격급식기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어바웃펫 1만원 쿠폰을 지급하고, 기존 월 이용료 3300원(VAT 포함)에서 33% 할인된 2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U+스마트홈 팻케어는 ▲외부에서도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맘카(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원격 간식 토출은 물론 함께 놀아줄 수 있는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또 지난 4월 14일부터 5월 23일까지 U+스마트홈트를 이용하는 만 5세부터 12세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 4명을 추첨해 스마트홈트의 새로운 키즈 홈트레이닝 콘텐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가 즐겨보는 서비스에 직접 출연하여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U+tv에서 스마트홈트 앱을 통해 ‘나하은의 성장체조’를 시청하며 운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게시한 후 이벤트 참여 정보를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이다.

LG유플러스는 4월부터 ‘유플(U+) 핵딜데이’를 연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 목 금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5월 3일, 4일 양일간 방문을 예약하고 5월 5일부터 7일까지 매장으로 방문한 고객 2만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그램 16인치(4명), LG TONE Free(6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한 SNS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소아암 환아들에게 선물과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공식 SNS 게시물에 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댓글과 ’좋아요’를 남기면, LG유플러스가 적립금을 모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캠페인에는 5일 만에 조회수 17만건, ‘좋아요’ 2만5000여건 등을 달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캠페인은 소아암 환아가 힘든 치료를 이겨내는 과정을 위로함으로써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소아암 환아를 방문해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선물 전달식에는 LG유플러스 사회공헌 홍보대사인 ‘홀맨‘이 초청을 받아 참여했다. 홀맨은 특유의 귀여운 몸짓으로 소아암 환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등 아이들을 격려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