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의류업체 루(ROO), 전주시에 마스크 90만장 후원

의류업체 루(ROO), 전주시에 마스크 90만장 후원

기사승인 2021-05-18 15:20:53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재 기자 =아동 실내복 등을 생산하는 의류업체 ‘루(ROO)’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북 전주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마스크를 후원했다.

전주시는 18일 팔복동에 자리한 의류업체인 루(ROO)가 덴탈마스크 50만장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루(ROO)가 지난 3월 40만장의 덴탈마스크를 후원한 데 이어 두 번째로, 올해 기증한 마스크는 총 90만장에 달한다.

시는 후원받은 마스크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루(ROO)는 “코로나19 장기화와 확산세로 인해 생계가 어려워진 이웃들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를 지역 업체에서 구입해 기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