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춘천시, ‘춘천 술 페스타’ 앞두고 사전 행사 6~9월 개최

춘천시, ‘춘천 술 페스타’ 앞두고 사전 행사 6~9월 개최

기사승인 2021-06-17 16:05:35
춘천시청.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춘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 춘천시(시장 이재수)는 오는 10월 열리는 ‘춘천 술 페스타’ 본 행사에 앞서 시민 공감대 형성 및 관심 제고를 위해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전 행사는 팔방미식 맛 투어, 춘천술 홍보트럭 운영, 스토리 거점 공간 운영 등으로 진행된다.

팔방미식 맛 투어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참가자를 모집해 인근지역 대표 양조장을 탐방하고 지역 대표 술을 체험한다.

춘천술 홍보트럭은 오는 24일 강원대, 한림대, 애막골 먹거리타운에서 룰렛, 퀴즈이벤트, 시음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스토리 거점 공간은 제일약방 터에서 전통주 살롱, 팝업스토어, 루프탑 파티 등으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6~9월 매주 금·토 오후 1시~9시까지, 전통주 살롱 및 루프탑 파티는 매월 1회 진행된다.

춘천 술 페스타는 오는 10월2일부터 이틀간 춘천 KT&G 상상마당에서 전통주를 테마로 펼쳐진다.

용해중 시 안심농식품과장은 “전통주 문화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돼 시민이 먼저 찾는 전통주를 만들기 위해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