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내달 11일까지 2주간 ‘여름맞이 가족 건강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록마을은 이번 ‘여름맞이 가족 건강 상품전’을 통해 이른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도록 건강 보양식 재료를 비롯해 제철 과일 등을 할인한다.
상품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초록마을이 엄선한 여름 제철과일 ‘초록개런티당도선별수박(9kg 미만)’, ‘무농약토마토’와 육류 제품 ‘무항생제한돈삼겹살구이용’, ‘무항생제한돈목살구이용’ 등이다.
엄선된 인기 제품을 일자별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착한 가격’ 행사도 진행된다. 이날에는 ‘HACCP전용목장우유’를 1인 1개 한정 15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각 기간별로 ‘착한농부하우스감귤’, ‘착한농부천도복숭아’부터 ‘초록개런티와촌자두’, ‘무농약깐마늘’, ‘무농약당근’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음료 & 아이스크림 기획전’에서는 아이스크림은 최대 25%, 음료는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복날을 대비해 미리 보양식 재료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복날 기획전’에서는 보양식 재료인 백숙닭, 전복, 찹쌀과 훈제오리슬라이스, 갈비탕, 오리불고기 등 건강 보양식으로 제격인 제품들을 행사가로 판매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건강한 식재료와 제철 과일로 무더위를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여름맞이 가족 건강 상품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초복을 앞두고 인기 높은 보양식 재료를 할인하는 ‘복날 기획전’과 ‘음료&아이스크림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k503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