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희 신보 이사장, 메인비즈 회원 포럼 특별 강연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28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열린 ‘2021 메인비즈 회원포럼’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혁신방향’을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포럼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 주관으로 전국 메인비즈 회원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해 회원사 간 소통과 협업을 도모하고 경영혁신 우수기업인 등을 선정해 포상,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환경 변화에 주목할 필요성을 강조하고, 기술 측면에서는 4차 산업혁명, 기업 경영 측면에서는 ESG경영을 중소기업이 주목해야 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중요한 트렌드로 짚었다.
아울러 신보 혁신 노력과 주요 성과 등을 공유하고 녹색보증 프로그램과 뉴딜 기업 특화 지원 프로그램 등 최근 도입한 지원 제도를 소개했다.
윤 이사장은 “전국 메인비즈 회원사 대표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경제와 중소기업 혁신방향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신보도 지속 혁신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소비자평가단 모집
우리은행은 오는 18일까지 우리WON뱅킹 서비스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
평가단은 ▲신상품과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단 설문조사 매월 1회 참여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우수평가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등 혜택을 부여한다. 모집인원은 500명이며 우리WON뱅킹 이용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