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오뚜기와 스프맛 베이글칩 출시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오뚜기와 스프맛 베이글칩 출시

기사승인 2021-08-23 17:48:04
'딜라이트 프로젝트'와 오뚜기의 컬래버를 통해 출시된 스프맛 베이글칩 2종 제품 사진. /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대표 제품 베이글칩이 추억의 맛으로 출시된다.

CJ올리브영은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식품 회사 오뚜기와 컬래버한 신제품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당근마켓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온 올리브영은 핵심 고객인 2030 세대에게 오뚜기 스프가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것에 착안해 이번 컬래버를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대표 상품인 베이글칩에 오뚜기 스프 맛을 더한 ‘크림스프 베이글칩’과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2종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에 돌입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합리적인 칼로리와 소포장 형태를 유지하면서, 베이글칩만의 강점인 바삭한 식감에 오뚜기 스프 특유의 풍미를 최대한 살려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맛과 식감을 고루 갖춘 이색 컬래버 제품으로 MZ세대의 ‘펀슈머(Fun+Consumer)’ 취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마케팅도 다채롭게 전개한다. 먼저 오는 9월 30일까지 베이글칩 투플러스원(2+1)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 2종을 비롯해 ‘갈릭버터 베이글칩’, ‘초코시나몬 베이글칩’까지 4개 제품 중 2개를 구매하면 원하는 1종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오는 9월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각 2봉과 보울, 컵 받침으로 구성한 ‘딜라이트 프로젝트X오뚜기’ 한정판 굿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늘(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올리브영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에서는 ‘딜라이트 프로젝트 베이글칩, 오뚜기 스프에 스며들다’를 콘셉트로 제작한 영상 광고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딜라이트 프로젝트’ 베이글칩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맛있는 건강 간식으로 자리 잡은 가운데,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오뚜기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맛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컬래버를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