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과 함께하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 눈길

샘표, ‘새미네부엌’과 함께하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 눈길

기사승인 2021-08-25 07:48:53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집콕 놀이’ 관심이 높은 가운데 아이들도 5분만에 김치를 담가볼 수 있는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요리가 놀이다’ 챌린지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통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챌린지는 “새미네 김치양념으로 5분만에 김치를 만들 수 있어 아이랑 함께 만들게 되었다. 김치를 안 먹던 아이가 김치를 맛있게 먹는 걸 보니 너무 뿌듯하다”라는 소비자들의 리뷰에 힘입어 마련됐다.

샘표에 따르면 ‘즐거운 요리혁명’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조리 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사용해 생애 첫 김치에 도전하거나, 아이와 함께 깍두기, 오이소박이를 담그는 등 재미있게 요리하는 모습이 SNS에 꾸준히 게시되고 있다.

요리는 창의력과 감성을 풍부하게 하여 아이들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면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유대감이 높아지고, 자신감과 책임감이 생긴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샘표 측은 시간이 없는 사람도, 요리가 어렵게 느껴지던 사람도, 어린 아이들도 누구나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를 토대로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새미네부엌 제품은 요알못은 물론 평소 요리를 즐기는 금손들에게도 환영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도 5분 만에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전자레인지나 팬 하나만으로 장조림, 멸치볶음 등의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요리소스’ 등에 대해 “혁명적”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있다.

챌린지 참여는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아이와 요리하는 모습을 촬영해 31일까지 새미네부엌 ‘요리가놀이다’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총 500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샘표 관계자는 “새미네부엌 론칭 후 시간에 쫓기고 요리를 어렵게만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새미네부엌 제품 덕에 맛에 대한 걱정은 없어지고 요리가 쉽고 재밌어졌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요리 초보는 물론 아이도 김치를 담그고 반찬을 만들 정도로 혁명적인 새미네부엌과 함께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