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가 15일부터 대장정에 접어들어 오는 31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보은대추 e리오너라’를 시작으로 서막을 올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보은대추 e리오너라'에서는 대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추를 직접 눈으로 보고 살 수 없어 걱정인 소비자들에게 수확에서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매일 오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축제기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씩 진행되는 유튜브 생방송 '랜선콘서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에는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정동원, 마리아, 박군, 나태주 등 지난해보다 더욱 강력해진 출연진들이 대추축제를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보은대추축제 공식홈페이지(www.boeunjujube.com)에 마련된 특별 이벤트를 통해 17일 간 매일매일 선물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로는 룰렛게임을 통해 선물 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순발력과 스피드를 겨뤄 순위를 가리는 퍼즐 맞추기 등 미니게임과 보은대추 등 주어진 제시어로 톡톡 튀는 사행시를 선정하는 사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제기간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해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다.
그 밖에도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대추송챌린지', '대추왕선발대회'등 각종 참여 프로그램과 연계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축제를 가득 채우고, 온라인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군은 강력하고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앞세운 공격적인 홍보로 지난해 대추 완판 기록을 올해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swh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