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윤소식 대전경찰청장, 대덕서 중리지구대 격려 방문

윤소식 대전경찰청장, 대덕서 중리지구대 격려 방문

주요 범인 검거 유공 경찰관 포상

기사승인 2022-01-14 18:41:17

윤소식 대전경찰청장(가운데)이 14일 대덕경찰서 중리지구대를 방문, 현장 경찰관들을 격려했다. 기념촬영 모습.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윤소식 대전경찰청장이 14일 오후, 대덕경찰서 중리지구대를 방문해 중요범인 검거 유공 경찰관을 포상하고 격려했다.

대전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표창을 받은 정래선 경위는 지난 3일 행패소란 신고를 받고 신속하게 출동, 이웃 주민을 폭행하고 출동 경찰관을 향해 가위를 들고 달려드는 피의자를 테이저건으로 안전하게 제압한 공로이다.

윤소식 청장은 “시민과 현장 경찰관 모두 다칠 수 있는 급박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처해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안전을 위한 적극적인 직무수행으로 신뢰받는 대전경찰이 되어 주기를 당부했다.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