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민선 8기 담양군수직 인수위, 군민고충상담팀 운영

민선 8기 담양군수직 인수위, 군민고충상담팀 운영

기사승인 2022-06-13 14:55:35
민선 8기 전남 담양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출범과 동시에 군민고충처리단을 함께 발족했다. 담양군청 전경.[사진=담양군]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민선 8기 전남 담양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출범과 동시에 군민고충처리단을 함께 발족했다.

군민고충처리단은 이병노 당선인의 소통과 화합이라는 정책기조에 따라 가장 먼저 실천하는 것으로 군민이 평소 불편하게 느꼈던 민원사항이나 각종 부조리 등을 신고할 수 있는 창구다.

취임 전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며 생활밀착형 주민 요구사업을 사전에 파악하고, 취임 후에는 제도개선이 활발해져 행정서비스의 질도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수위는 이를 통해 그동안 군민들을 불편하게 한 규제나 관행을 잘 살펴보고 개선해야 할 점은 향후 제도개선 활동 등을 통해 군정에 반영할 방침이다.

인수위 관계자는 “취임 전 군민들의 작은소리를 먼저 듣고 살피기 위해 마련한 군민고충처리단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군민고충상담팀은 방문과 전화상담이 모두 가능하며, 담빛농업관 2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담양=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올림픽 금메달 꿈꾸는 김길리 “세계에 인정받고 싶어요”

“쇼트트랙을 통해 많이 성장했어요. 올림픽 금메달을 따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쇼트트랙 선수가 되고 싶습니다.”차세대 쇼트트랙 에이스로 떠오른 김길리(21)는 지난 4월29일 쿠키뉴스와 인터뷰에서 이렇게 포부를 밝혔다. 그의 마음속엔 오직 올림픽 금메달이라는 목표가 뚜렷하다.김길리는 최근 열린 ‘2025~2026시즌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총점 128점,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2관왕, 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