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민선 8기 담양군수직 인수위, 군민고충상담팀 운영

민선 8기 담양군수직 인수위, 군민고충상담팀 운영

기사승인 2022-06-13 14:55:35
민선 8기 전남 담양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출범과 동시에 군민고충처리단을 함께 발족했다. 담양군청 전경.[사진=담양군]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민선 8기 전남 담양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출범과 동시에 군민고충처리단을 함께 발족했다.

군민고충처리단은 이병노 당선인의 소통과 화합이라는 정책기조에 따라 가장 먼저 실천하는 것으로 군민이 평소 불편하게 느꼈던 민원사항이나 각종 부조리 등을 신고할 수 있는 창구다.

취임 전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며 생활밀착형 주민 요구사업을 사전에 파악하고, 취임 후에는 제도개선이 활발해져 행정서비스의 질도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인수위는 이를 통해 그동안 군민들을 불편하게 한 규제나 관행을 잘 살펴보고 개선해야 할 점은 향후 제도개선 활동 등을 통해 군정에 반영할 방침이다.

인수위 관계자는 “취임 전 군민들의 작은소리를 먼저 듣고 살피기 위해 마련한 군민고충처리단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군민고충상담팀은 방문과 전화상담이 모두 가능하며, 담빛농업관 2층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담양=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인제 설악그란폰도 대성황…전국 5000여 마니아 '은빛 질주'

전국 자전거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2025 설악그란폰도 대회가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날 강원 인제군 상남면을 중심으로 홍천군과 양양군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5000여 마니아들이 몰려 명성을 실감하게 했다.전국 최고의 자전거 대회로 알려진 설악 그란폰도는 치열한 접수령을 넘은 5003명의 동호인이 그란폰도(208km), 메디오폰도(105km)에 참여해 힘찬 라운딩을 펼쳤다참가자들은 상남면 시가지에서 출발해 원당삼거리~구룡령~서림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