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목포발전’ 정파 초월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목포발전’ 정파 초월

국힘 조수진 최고위원, 조승환 해수부 장관 만나 시정현안 건의

기사승인 2022-06-14 15:08:07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 당선인이 가뭄 대책 마련 차원에서 목포를 찾은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만나 목포현안 등을 설명한다. 인수위 전체회의를 열고 있는 박홍률 당선인.[사진=박홍률 당선인]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박홍률 전남 목포시장 당선인이 가뭄 대책 마련 차원에서 목포를 찾은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만나 목포현안 등을 설명한다.

박홍률 당선인은 14일 ‘가뭄으로 고통받고 있는 목포권을 찾아 지역민의 목소리를 듣겠다’며 목포를 찾은 조 최고위원을 만나 정파를 초월해 목포지역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당부한다.

조수진 최고의원도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을 만나 국회와 여당 차원의 지원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 당선인은 “무소속이라 예산 확보에 불리하지 않냐는 우려가 있었다”며 “되레 정파를 초월해서 온전히 목포발전에 힘을 모을 수 있는 장점이다”고 주장했다.

이어 “정당에 충성하지 않고 시민에게 충성하는 시정을 펼칠 수 있다. 목포발전을 위해 누구를 막론하고 만나서 협의하고, 협조를 구할 것”이라며 “청년스마트 산단 조성, 의대 유치, 신안과 선통합 등 시민과의 약속을 이행해 목포발전의 초석을 다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 당선인은 지난 9일 수산시장 현장 점검 등을 위해 목포를 찾은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을 만나 청년 스마트 산업단지 조성 등 해양수산분야 현안 지원을 요청했다.

목포=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