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홍준표 “대구 경제부시장 기재부서 파견받을 것”

홍준표 “대구 경제부시장 기재부서 파견받을 것”

SNS로 주요 간부 인사 예고…신공항추진단장은 국토부 항공전문가

기사승인 2022-06-15 16:06:49
홍준표 대구시장 당선인이 지난 7일 시장직 인수위원회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최태욱 기자) 2022.06.15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홍준표 대구시장 당선인이 그동안 소문이 무성했던 경제부시장 인사와 관련 “기획재정부로부터 파견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홍 당선인은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민선 8기 대구시 주요 간부에 대한 인사를 예고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경제부시장은 기재부에서 파견받기로 했고, 신공항추진단장은 국토부에서 항공전문가를 파견받기로 했다”고 썼다.

또 “군사시설이전추진단장은 육군 장성 출신의 전문가를 영입하며, 금호강 르네상스 TF팀장도 외부 전문가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홍 당선인은 “대구 재건을 위해 외부에서 오시는 분들은 우리가 모두 힘을 합쳐 불편함이 없도록 잘 모셔야 한다. 열린 대구 시정이 돼야 한다”고 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혜성, 빅리그 첫 선발 경기 수훈…“홈런은 오타니가 쳤는데 날 축하해줘”

김혜성(LA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선발로 출전한 경기에서 첫 안타, 첫 타점, 첫 득점을 기록하며 수훈 선수로 뽑혔다.김혜성은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1도루로 활약했다.팀의 승리에 기여한 김혜성은 경기 후 방송사 수훈 선수 인터뷰에 나섰다. 그는 “다저스는 강한 팀”이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