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 론칭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 론칭

기사승인 2022-09-14 23:23:01
게이트비젼이 14일 겨울철을 앞두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 23년형 신제품을 론칭해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높은 기술력과 퀄리티 자랑
-최고급 100% 순면으로 주부들도 선호
-1인 가구, 캠핑, 차박족에 인기

프리미엄 해외가전 수입 유통 전문기업 게이트비젼에서 겨울철을 앞두고 14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 23년형 신제품을 론칭해 소개하고 있다.

1973년부터 시작하여 이탈리아 시장점유율 1위로 3대째 사랑받고 있는 이메텍전기요는 핵심부품 열선 제조부터 제품조립 전 과정을 이탈리아 본사에서 진행하여 높은 기술력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은 2.5mm두께의 특허받은 5중 구조 열선은 몸에 배김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동온도조절, 전자파차단, EESS안전시스템 기술을 구현하고 이메텍만의 정전기 억제 특허기술 듀얼폴은 잠자리가 민감한 사용자도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이메텍은 낮은 소비전력과 물세탁 가능, 높은 휴대성으로 캠핑, 차박족 사이에서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1인가구와 주부들 사이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사진=게이트비젼 제공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재연 진보당 대선후보 “2026년 개헌 국민투표 추진”

21대 대선 후보에 출마한 김재연 진보당 상임대표가 오는 2026년 개헌 국민투표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김 후보는 9일 오후 국회 본청 당 회의실에서 쿠키뉴스와 만나 “진보당은 과거 개헌이 추진되지 않았던 사례들에서 교훈을 찾으려고 노력했다”며 “87년 헌법에 대단히 불합리하고 낡은 요소가 많고, 변화한 현실에 따른 요구를 반영하기에 매우 부족하다는 건 누구나 동의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김 후보는 국회가 그간 개헌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