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6일 (월)
강원도개발공사, 5년 연속 가족친화기업 선정

강원도개발공사, 5년 연속 가족친화기업 선정

기사승인 2022-12-20 23:05:47
강원도개발공사.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강원도개발공사(사장 오승재)는 지난 2017년 최초 인증 이후 5년 연속으로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등 관련 제도를 적극 운영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공사는 유연근무제도, PC-OFF제도, 홈런데이(Home Run Day), 마음건강캠페인 등을 운영해 가족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중에 있으며 더 나은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관련 제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 사장은 “공사 직원이 행복해야 강원도가 행복해진다. 앞으로도 청년들이 일하고 싶어하는 일터가 되기 위해 관련 제도들을 적극 지원 및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춘천=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EU 50% 관세 부과 7월 9일까지 유예”…경고 이틀 만에 변경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유럽연합(EU)에 대해 오는 6월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 9일까지 유예하기로 했다. EU가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나오자 부과 시점을 변경한 것이다. 25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뉴저지주 소재 자신의 골프장에서 주말을 보낸 뒤 백악관으로 복귀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내달 1일부터 EU에 5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한 지 이틀 만인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