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전의 날' 손들어 인사하는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쿠키포토]

'결전의 날' 손들어 인사하는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3-03-08 17:31:21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원내대표, 유흥수 선거관리위원장 등 국민의힘 당 지도부가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 참석해 당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김기현, 안철수, 황교, 천하람이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 참석하며 당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안철수, 김기현, 황교안, 천하람이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 참석해 당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최고위원 후보·청년최고위원 후보들이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 참석해 당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이헌승 국민의힘 전당대회 의장이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왼쪽)이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왼쪽)가 8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에서 헌혈증 전달식을 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