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블리자드 ‘블리즈컨’,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 확정

블리자드 ‘블리즈컨’,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 확정

기사승인 2023-05-18 11:03:34
11월 3일~4일 진행되는 ‘블리즈컨(BlizzCon)’.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블리자드 커뮤니티를 위한 축제 ‘블리즈컨(BlizzCon)’이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을 오는 11월 3일과 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개최하는 자체 게임 행사로, 자사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를 공개한다. 2020년부턴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체되거나 취소됐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대와 우정을 기리는 축제의 장”이라며 “친구들과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좋아하는 게임 속 세계에 어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것들은 팬들을 위해 마련된다”고 소개했다.

한편 입장권 정보, 코스프레 및 기타 대회 정보 등을 비롯한 블리즈컨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내달 공개될 예정이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