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젠지 ‘티에스’ 유태석 “연패 끊는 순간 연승 시작될 것” [VCT 퍼시픽]

젠지 ‘티에스’ 유태석 “연패 끊는 순간 연승 시작될 것” [VCT 퍼시픽]

기사승인 2023-05-20 00:23:17
젠지 ‘TS’ 유태석.   라이엇게임즈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젠지e스포츠(젠지)의 ‘TS’ 유태석이 패배를 끊는 순간 연승이 이어질 것임을 예고했다.

젠지는 19일 오후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3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퍼시픽(VCT 퍼시픽)’ 플레이오프 1라운드 T1과의 대결에서 1대 2로 패배했다. 젠지는 패자조 1라운드로 향했다.

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유태석은 “모두 컨디션이 나쁘지 않았지만 미니게임에서 콜이 부족했다”며 “소통에서의 문제점도 드러났다”며 아쉬워했다. 이어 “소통과 에임적인 부분에서 상대에게 많이 부족했다”고 덧붙였다.

팀의 발전된 부분과 관련해 유태석은 “이전까진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소극적인 플레이를 많이 보여주기도 했다”며 “오늘 경기에선 선수단이 자신감을 갖고 경기에 임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개인적으로도, 팀적으로도 진 경기였다. 팀적으론 이길 수 있었지만 그러지 못했다”며 아쉬워했다.

패자조로 향한 젠지는 승자조 2라운드에서 대결하는 DRX와 팀 시크릿(TS) 중 패배팀과 맞붙게 된다. 유태석은 “이제 DRX나 TS 중 한 팀과 경기를 하게 될 것”이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3위를 노려보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유태석은 “연패가 끊기는 순간 연승이 시작될 것”이라며 “모두가 굉장히 노력하고 있다. 잘 드러나고 있지 않지만 모두가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