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더하다 헛개차’ 출시…모델엔 배우 표예진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헛개차’ 출시…모델엔 배우 표예진

기사승인 2023-05-23 09:55:30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건강차 브랜드 ‘더하다’에서 헛개차를 출시하고 광고모델로 배우 표예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더하다 헛개차는 이눌린/치커리추출물 함유뿐만 아니라 100% 국산 헛개 추출물 함량을 2만 2000mg(고형분 55%)로 높인 제품이다. 식이섬유도 5.4g 함유했다. 용량은 500mL로 무균 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 페트병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해 기존 헛개차와 차별화했다”라며 "앞으로도 더하다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 표시 식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에게 폭넓은 음료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고 모델로는 배우 표예진을 발탁했다. '내 몸이 좋아하는 공식'이라는 콘셉트의 이번 광고는 제품별 특성에 따른 4가지 음용 상황을 표현했다. '식이섬유를 더해 건강하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등을 통해 공개됐으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시음 행사, 제휴 프로모션 등을 통해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표예진의 산뜻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건강한 매력이 더하다 브랜드 특성과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드라마 모범택시 2, 청춘월담과 쌈, 마이웨이 등 화제의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표예진을 통해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더하다와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안세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