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3(SGF 2023)’에 참가해 신작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의 사전등록 및 오픈 베타 테스트(OBT)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SGF 2023에서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높은 품질의 인게임 비주얼 요소를 함께 소개한다. 영상은 주인공 아서가 엑스칼리버와 함께 전투와 모험을 시작하는 초반 스토리를 다뤄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인게임 모습을 통해 게임의 시각적인 완성도를 드러낸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스팀 등에서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전설 등급 영웅과 스페셜 소환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OBT는 미국·호주·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홍콩·필리핀 등에서 오는 29일부터 진행된다.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수집형 전략 PRG 장르의 게임이다. 중세 배경의 세계관 속에서 탐험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메인 퀘스트(캠페인), 카멜롯 왕국 재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기사, 마법사, 도적 등으로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카멜롯에서 보스 몬스터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같은 계정으로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연내 글로벌 정식출시 예정이다.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