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 역할…이승복 서울시의원 ‘지방자치 대상’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 역할…이승복 서울시의원 ‘지방자치 대상’

기사승인 2023-07-12 16:49:18
이승복 서울시의원(오른쪽)이 12일 개최된 쿠키뉴스 ‘2023 지방자치 우수 의정대상’에서 김지방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형택 기자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이승복 서울시의원이 12일 쿠키뉴스가 주관하는 ‘2023 지방자치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시의원으로 선정됐다. ▲기관 자율 혁신 ▲협력·포용적 행정 ▲신뢰받은 지방자치 ▲혁신 확산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받았다. 

이 의원(양천구4·국민의힘)은 11대 서울시의회에서 교통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의정활동 중 ▲교통공사 안전 관련사항 점검 ▲버스 운용서비스 실태 지적 등으로 현장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이며 개선책을 도출했다. 또 서울시 물류단지계획심의위원으로 활동하며 서부역 첨단물류단지 조성에 큰 역할을 담당했다.

이 의원은 “수상을 계기로 더 바르고 경건하게 직무에 충실할 것을 약속한다”며 “언제나 정의와 자유를 위해 도리에 어긋나지 않는 자세로 서울시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태구 윤상호 기자 ktae9@kukinews.com
김태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투표소 문 열자마자 유권자 ‘우르르’

-제21대 대선 사전투표 시작-‘예상보다 사람 많다’…역대 최고 투표율 제21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10시 현재 사전투표율이 5.24%로 동시간대 기준 역대 최고치를 기록 중이다. 일부 현장에서는 투표까지 20분가량 기다려야 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투표소에 나온 시미들은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다”라고 말했다. “출국 전 투표해야죠”제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인천공항에 마련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