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이 하루 한포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을 출시했다. 빽다방은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글로벌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파클링 티 5종을 선보인다.
풀무원, ABC주스에 비타민D 더했다
풀무원녹즙은 하루 한포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건강즙 ‘ABC플러스D(70㎖)’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ABC플러스D는 사과(Apple)와 레드비트(Beet), 당근(Carrot)을 담은 ABC 주스와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 제품이다.
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돼 있다. 20개입 선물세트로도 마련됐다. 제품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와 모닝스텝(녹즙 배달원), #풀무원(샵풀무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바쁜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식음료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루 한 포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돕고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빽다방,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 음료 2종 선봬
빽다방은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한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키르시 블렌딩은 체리 심볼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다. ‘키르시 블렌딩 파인’은 파인애플 베이스와 체리 베이스를 한 잔에 담았다. ‘키르시 블렌딩 콜라’는 콜라와 얼음을 블렌딩 한 뒤 에스프레소 샷과 체리 베이스를 함께 담아냈다.
빽다방은 키르시 블렌딩 음료 1잔 구매 시 볼 전용 마스크팩(키르시 블렌딩 모이스처 체리 팩) 1매를 증정한다. 행사는 매장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스파클링 티 신제품 출시
글로벌 티(Tea)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파클링 티 플랫폼을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파클링 프룻티는 건강한 단맛의 자일로스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을 낮추었다.
‘트로피칼 스파클링 티’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패션후르츠를 자스민 그린티와 블렌딩한 메뉴다. ‘청귤 스파클링 티’는 자스민 티에 청귤을 넣었다. ‘오리지널 스파클링 티’는 공차를 대표하는 오리지널티(블랙티 / 우롱티 / 자스민 그린티 / 얼그레이티)를 베이스로 한 메뉴다.
콤부차도 공차만의 노하우를 더해 스파클링 음료로 탄생했다. ‘오리지널 콤부차+알로에’는 공차 찻잎을 활용한 콤부차에 탄산과 알로에를 더했다. 또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콤부차’는 콤부차에 탄산과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를 더했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스파클링 티& 콤부차’ 출시와 더불어 페어링 하기 좋은 푸드 신메뉴 ‘핫델리 샌드위치 시리즈’를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 크루아상 샌드위치, 핫 치킨 모짜렐라 토스트’ 총 3종이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대학로 마로니에점과 부산 광복점에 컨셉 스토어를 8월2일까지 운영한다. 현장엔 스파클링을 형상화한 포토존과 커스텀 스티커팩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착순 즉석복권 및 레터링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7월25일부터 8월4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클링 티 5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