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대장 보러 가자…박효신 팬미팅 초고속 매진

대장 보러 가자…박효신 팬미팅 초고속 매진

기사승인 2023-07-28 09:14:27
가수 박효신 팬미팅 포스터. 허비그하로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가수 박효신의 팬미팅이 예매 개시와 동시에 매진됐다.

28일 소속사 허비그하로에 따르면 전날 멜론티켓에서 열린 박효신 팬미팅 예매는 시작하자마자 모든 좌석이 팔려 나갔다. 소속사 측은 “팬클럽 소울트리 가입자만 예매할 수 있었는데도 2회차 공연이 빠르게 매진됐다”고 설명했다.

박효신은 오는 9월9일과 10일 이틀간 경기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박효신 STPD 2023 고잉 홈’이란 제목으로 팬미팅을 연다. 그가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은 4년 만이다.

행사는 대규모 페스티벌 형식으로 열린다. 박효신은 기획부터 구성, 연출, MD까지 행사 준비 전반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 여러분 덕분에 매진을 기록했다. 4년 만에 열리는 대규모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