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극장가 책임질 '콘크리트 유토피아'

올 여름 극장가 책임질 '콘크리트 유토피아'

기사승인 2023-07-31 17:37:47

(왼쪽부터)배우 김도윤, 박지후, 김선영, 박보영, 박서준, 이병헌, 엄태화 감독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이병헌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8월 9일 개봉.

배우 박서준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박보영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박지후가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김선영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김도윤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엄태화 감독이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언론 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