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경기농협, 충남세종농협에 호우피해 복구 성금

경기농협, 충남세종농협에 호우피해 복구 성금

기사승인 2023-08-08 16:32:59
경기농협과 농협경기노조는 8일 지난달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농업인들의 수해복구를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충남세종농협에 전달했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경기농협(본부장 홍경래)과 농협경기노조(위원장 노세현)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농업인들의 수해복구를 위한 성금 1000만원을 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에 8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노세현 농협경기노조위원장과 집행간부 50여명으로 구성된 농협경기노조봉사단이 모은 성금으로 전달식에는 홍경래 경기농협본부장과 이종욱 농협충남세종본부장, 박옥래 NH농협은행경기본부장, 백남성 NH농협은행충남본부장, 노세현 농협경기노조위원장과 이기범 충남세종농협노조위원장이 참석했다. 

노세현 경기농협노조위원장은 “충남세종지역에 내린 갑작스런 집중호우로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위해 성금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수해를 입은 농업인분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세종농협은 집중호우 피해복구를 위한 임직원 일손돕기와 재해물품 지원 등 수해 피해 농업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몰라도 재밌는 최고급 액션 ‘미션 임파서블 8’, 관객 미션은 허리 곧추세우기

몰라도 재밌고 알면 더 재밌다. 약간의 허리 뭉침만 각오한다면 더더욱 재밌다. 기나긴 169분을 알차게도 채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하 ‘미션 임파서블 8’)이다.‘미션 임파서블 8’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다.시리즈 팬이라면 시작부터 눈시울을 붉힐지도 모르겠다. 일생을 바쳐 인류를 지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