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한라대 일자리플러스센터, 학생성공 취업서포터즈 발대식

한라대 일자리플러스센터, 학생성공 취업서포터즈 발대식

기사승인 2023-09-14 16:43:30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원주 한라대학교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교내 한라관 하이브리드 강의실에서 2023년도 '학생성공취업 서포터즈'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학생성공취업 서포터즈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들에게 진로와 취업에 관련된 센터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고, 정부 고용정책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주별 미션으로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해 활동할 예정이다.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서포터즈에게 추후 진행되는 진로와 취업 비교과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임명장과 활동 종료후 수료증명서를 수여하는 등 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을 통해 원스톱 진로취업지원 인프라를 구축, 다양한 진로취업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석부길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HL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진로와 취업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진로설정에 체계적으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주=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