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4일 (토)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추석 맞아 충남도에 6억 기탁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추석 맞아 충남도에 6억 기탁

취약계층 1만 2000여 가구에 명절 지원금 전달 예정

기사승인 2023-09-20 10:43:41
김태흠 충남지사(오른쪽)가 20일 도청 접견실에서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으로부터 추석 이웃돕기 성금 6억원을 전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20일 도청 접견실에서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으로부터 추석 명절 이웃돕기 성금 6억 원을 전달받았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기부금을 마련, 도에 전달했다. 

도는 각 시군을 통해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 1만 2000여 가구에 추석 명절 지원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앞장서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기탁받은 성금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진로·진학의 길잡이”…활기 넘친 ‘금천진로진학박람회’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왔는데, 직접 체험해보니까 ‘이 일을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23일 오전, 서울 금천구청 광장 일대는 평소보다 한층 분주한 모습이었다. 교복을 입은 중학생들 사이로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도 손에 행사 안내지를 들고 바쁘게 움직였다. 진로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가득 찬 청소년들의 활기로 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들의 열띤 참여 속에 ‘2025 금천진로진학박람회’가 성황리에 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