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사전 등록 시작

넥슨,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사전 등록 시작

기사승인 2023-09-21 13:01:16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사전등록 이벤트. 넥슨

넥슨은 21일 에이스톰이 개발 중인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빌딩앤파이터는 현실 기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게임이다. ‘빌딩을 가진 자가 세상을 지배한다’는 콘셉트에 초점을 맞춰 실제 대한민국 영토와 빌딩의 위치를 인게임 필드에 구현했다. 영토 스캔과 같은 일부 콘텐츠에서 GPS(범지구위치결정시스템) 기능을 활용하여 이용자의 위치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등 색다른 재미도 제공한다. 쉽고 다채로운 스킬 조작으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강력한 타격감과 액션감을 선사하는 것도 특징이다.

독특한 매력을 지닌 기본 캐릭터 3종과 전직 클래스 9종 등 다양한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함께 고유의 특장점을 지닌 약 50종 이상의 부하를 활용한 덱 구성으로 전략적인 전투 설계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스트로베리 빅하트 선글라스’ 아바타(눈장식), ’시작의 삼인방’ 칭호, 유니크 부하 ‘토니’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한다.

카카오 계정으로 사전 예약 시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 ‘식량(50개)’, 게임 재화 ‘1000달러’를 비롯해 ‘LG 스타일러 슈케어’, ‘슈케이스’, ‘에어팟 프로(2세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를 인증하면 전원에게 부하 영입 카드(2장)를 제공하고 추첨으로 한 명에게 ‘갤럭시탭 S9 울트라’를,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1만원)’를 각각 지급한다.

넥슨은 사전등록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 빌딩앤파이터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 게임 속 주인공인 ‘B’가 빌딩을 차지하기 위해 액션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록밴드 국카스텐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리쌍의 ‘격산타우’를 BGM(배경음악)으로 게임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높은 출연진을 섭외해 몰입감을 더했다.

김윤종 에이스톰 대표는 “지금껏 없었던 색다른 모바일 액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정식 출시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차종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