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7일 (토)
인제스피디움, 관내 어린이집 학생 '키즈 카페' 무료 개방

인제스피디움, 관내 어린이집 학생 '키즈 카페' 무료 개방

기사승인 2023-10-21 10:13:34
인제군 어린이집 연합회 회원 원장 등 협약식 참석자들의 단체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강원 인제스피디움(대표 이승우)이 관내 어린이집 학생들에게 키즈 카페를 무료 개방한다.

인제스피디움은 지난 19일 인제읍 농업기술센터에서 어린이집 연합회와 상호협력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인제스피디움은 연합회에 인제스피디움 내 키즈 카페, '브로 키즈 하우스'를 주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연합회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기로 했다.

어린이집 22개소의 500여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연합회 소속 어린이집은 순차적으로 원생들을 인솔해 인제스피디움의 브로 키즈 하우스를 즐길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은 인제에 기반을 둔 지역기업으로서 군의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에 대한 지원은 물론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제=한윤식 기자 nssysh@kukinews.com
한윤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인제 설악그란폰도 대성황…전국 5000여 마니아 '은빛 질주'

전국 자전거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2025 설악그란폰도 대회가 1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이날 강원 인제군 상남면을 중심으로 홍천군과 양양군 일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5000여 마니아들이 몰려 명성을 실감하게 했다.전국 최고의 자전거 대회로 알려진 설악 그란폰도는 치열한 접수령을 넘은 5003명의 동호인이 그란폰도(208km), 메디오폰도(105km)에 참여해 힘찬 라운딩을 펼쳤다참가자들은 상남면 시가지에서 출발해 원당삼거리~구룡령~서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