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프로미카서비스센터 컨퍼런스 개최 外 NH농협카드·롯데카드 [쿡경제]

DB손보, 프로미카서비스센터 컨퍼런스 개최 外 NH농협카드·롯데카드 [쿡경제]

기사승인 2023-11-08 10:07:04
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이하 ‘협력업체’)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Together Promise! 2024”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정종표 사장을 비롯하여 자동차보상 전 임원 및 협력업체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64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2023년을 되돌아 보고 2024년 상생전략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과 더불어 친환경부품(품질인증부품,대체부품), 유리/타이어 휠 복원수리 과정을 소개하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와 함께 자동차기술연구소에서는‘미래 자동차의  보험 정비 수리에 미치는 영향’ 이라는 주제의 초청강연을 통해 자동차보험 시장과 보험정비산업의 상호 발전방향에 대해 제언하였다.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정종표 사장은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능동적,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DB손해보험과 협력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올바른 보험정비 문화를 실현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 차별화를 지속 추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NH농협카드, 친환경 모빌리티 특화 ‘어디로든 그린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지난 7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 라이브홀에서 저탄소·녹색성장 실현에 동참하기 위해 ‘어디로든 그린카드’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한화진 환경부 장관, 최흥진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원장,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 및 그린카드 제도 참여기업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그린카드 출시와 녹색성장 실현 및 친환경 소비문화에 적극 동참한다는 뜻을 함께 다짐했다.

Recycling PVC소재(재생플라스틱 50% 사용)가 적용된 ‘어디로든 그린카드’는 전기·수소차 충전 시 최대 40% 에코머니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친환경 모빌리티 특화상품으로 지난 10월 31일에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버스/지하철 △고속버스 △공유모빌리티 △커피 이용 시 10%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구간별 전월실적 충족 시 최대 4만 에코머니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내년 12월31일까지 출시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H농협 ‘어디로든 그린카드’로 전기·수소차 충전 시 상품서비스와 별개로 40%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 최대 80%까지 절약할 수 있다.

NH농협 ‘어디로든 그린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 VISA 등) 1만 7000원으로 카드 신청·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홈페이지·NH농협카드 앱·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코머니 포인트 및 그린카드서비스 관련 세부사항은 그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윤상운 사장은 "저탄소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환경부 주관 그린카드 제도에 적극 동참하여 이번 어디로든 그린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정부정책 제도의 성공적인 정착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카드, 가을 맞아 이벤트 진행…”온라인쇼핑, 해외 항공권 결제 시 풍성한 혜택”

롯데카드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가맹점에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이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11일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SK PAY에 등록한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SSG닷컴에서 SSG PAY 등록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13일부터 26일까지 오늘의 집에서 기획전을 열고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을 스마일페이 등록 롯데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티몬에서 특가기획전 행사상품을 5~15% 즉시 할인해주며, 위메프에서는 디지털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0% 즉시 할인, 유/아동용품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30일까지 LG전자 공식몰에서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7%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쿠팡에서 가전 및 디지털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50%, 휴대폰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준다. 12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연말연초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해외 항공권 혜택도 있다. 11월30일까지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20%, 온라인투어, 웹투어, 투어비스는 최대 15%, 모두투어 최대 12.5%, 마이리얼트립과 하나투어는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다양한 TOUCH(터치) 혜택도 있다. 11월 12일까지 이니스프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TOUCH 할인해준다.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메가커피에서 결제 시 50%를 최대 1000원까지 TOUCH 할인해준다. 30일까지 11번가에서 결제 시 3%, 네파 공식몰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5%, 이랜드몰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를 TOUCH 할인 받을 수 있다. 30일까지 오토오아시스에서 결제 시 최대 3만5000원을 TOUCH 할인 받을 수 있고, 카카오페이 선물하기에서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원 TOUCH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31일까지 트립닷컴(Trip.com)에서 롯데카드 VISA 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 TOUCH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TOUCH 혜택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쇼핑의 계절 11월을 맞아 온라인 가맹점에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는 연말연초로 해외여행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항공권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