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지역사회 공헌하는 일등 민족은행 구현 앞장”

“지역사회 공헌하는 일등 민족은행 구현 앞장”

NH농협은행 충남본부, 올해 첫 사업추진 전략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4-01-11 14:55:28
NH농협은행 충남본부는 11일 올해 첫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갖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일등 민족은행 구현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사진=충남세종농협 제공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NH농협은행 충남본부는 경영목표 달성과 조기사업 추진을 위한 ‘2024년도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11일 개최했다. 

충남 관내 시·군지부장과 지점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전략회의에서는 경영목표 달성 다짐, 사업추진 방향 전달, 윤리경영 실천 선포식 등이 진행됐다. 

이번 전략회의 참가 사무소장들은 대내외 경기침체가 우려되는 상황에서도 전 직원들의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일등 민족은행 구현에 앞장서기로 했다.

박장순 본부장은 “올해 경제전망에 관심을 갖고 여신 건전성 관리와 기업금융에 집중해 달라”며 ”농업금융지원대출, 충남소상공인대출 및 지자체 협약대출을 통해 지역경제 함께하는 지역은행의 역할에 충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