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 3월 4일 2024학년도 봄학기 개강 모임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강 모임에서는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재학생, 신·편입생과 더불어 한숙영 교수, 김수영 교수, 강혁진 교수, 김재석 교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개강 모임은 2025학년도 봄학기에 입학한 신·편입생들과 교수, 재학생이 모여 학과와 수업 등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했으며 소통을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학과장 한숙영 교수는 “이번 개강 모임에서는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호텔관광경영학과 교수님과 과목 소개, 학우들 자기소개와 관심사 공유, 학업 계획 수립, 향후 학과 행사 운영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앞으로의 재학생들의 활발한 참여와 학과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지난 2000년 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로 설립됐다. 호텔, 관광·레저, 조리외식, 식음료 분야의 전문 인재를 교육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하이브리드 교육시스템, 정기 세미나와 호텔관광 관련 특강을 통해 업계의 최신 트렌드 파악, 재학생과 졸업생 네트워크를 통한 업계정보 공유, 네트워크 강화, 취업과 창업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호텔관광업계에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