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원주미래산업진흥원장 초빙 공고…19일까지

원주미래산업진흥원장 초빙 공고…19일까지

기사승인 2024-04-05 19:29:30
강원 원주시청.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강원 원주시는 (재)원주미래산업진흥원 원장 초빙 공고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출범 예정인 (재)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미래산업의 발굴 육성 및 ICT 융합으로 지역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산업고도화와 혁신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전문기관이다.

재단 원장을 비롯해 민간전문가 채용, 공무원 파견을 통해 총 3개 팀 14명의 조직으로 구성되며, 경영지원·디지털산업·모빌리티산업 등 재단 운영 및 전문분야별 산업을 육성 지원할 계획이다.

공고 기간은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으로, 관련분야(첨단산업, 경영·경제·행정 등) 학력, 경력 및 실적요건 중 하나를 갖춘 경우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되고, 임기는 임기일 또는 업무개시일로부터 2년으로(1회 연임 가능)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재)원주미래산업진흥원은 원주시 주력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산업 발굴 및 육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기 위한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초빙 공고를 통해 전문지식과 역량, 경륜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지원해 원주시 미래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는 데 큰 역할을 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박하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