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경동제약, 복합성분 진통제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 출시

경동제약, 복합성분 진통제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 출시

기사승인 2024-04-24 16:29:01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 경동제약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경동제약이 그날엔 진통제 시리즈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은 아세트아미노펜과 리보플라빈 복합성분으로 오한, 발열, 두통, 인후통, 근육통에 효과적이다.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은 프로스타글란딘의 생성을 막아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리보플라빈은 신경세포의 기능을 개선하고 편두통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400mg의 아세트아미노펜을 함유하고 있으며, 최소 사이즈인 12오벌(OVAL) 규격을 적용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그날엔에이스 연질캡슐은 빠른 흡수를 돕고 경쟁 제품 대비 캡슐 사이즈를 축소해 복용이 용이하다”며 “그날엔 진통제군 라인업을 확장해 진통제 시장 점유율을 키워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날엔 시리즈는 일반 진통제인 그날엔정과 그날엔큐정, 또 신속한 효과를 나타내는 그날엔덱스 연질캡슐, 생리통에 효과 좋은 그날엔더블유 연질캡슐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