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한아전, 재직자 전형 대학 찾는 수험생 입학 상담

한아전, 재직자 전형 대학 찾는 수험생 입학 상담

기사승인 2024-05-31 15:10:17
한국IT전문학교 제공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대학별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의 경쟁률과 지원 전형에 어려움이 있는 재직자를 위해 한국IT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한아전에서는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아전은 고졸자, 대학중퇴자 등은 내신과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학력으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며 “고교 성적 반영 없이 지원 자격을 갖춘 학습자라면 누구나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성화고졸 재직자특별전형에 주목하고 지원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성화고, 마이스터고를 졸업한 수험생들이 취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대학을 진학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준비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는 검정고시 합격자, 특성화고 대학진학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한아전은 정보보안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소프트웨어개발과, 웹툰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아전은 IT·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이며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약한영웅2’ 려운 “수호가 호위무사라면, 바쿠는 대장…비슷하지만 다르죠”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클래스 2’(이하 ‘약한영웅2’)로 얼굴을 갈아 끼웠다. 은장고 대장이자 농구부 주장 박후민을 구현하기 위해 10kg을 찌우는 등 노력한 덕분이다. 2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약한영웅1’을 너무 재밌게 봐서 회사에 꼭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돌아봤다.‘약한영웅1’에 안수호(최현욱)가 있었다면, ‘약한영웅2’에서는 박후민의 역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