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알앤씨가 지난달 31일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고농도로 함유한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레벨알앤씨 측은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을 고농도로 함유시켜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제품”이라며 “그 외에도 면역에 필수적인 아연과 셀레늄, 마그네슘 등 총 2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의 가장 큰 장점으로 △빠른 체감 효과 △간편한 섭취 △고른 영양소를 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선 비타민B1, B2, B6, B12 등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관여하는 비타민 성분이 일일 영양소 기준치의 40배 수준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 판토텐산, 나이아신, 비오틴 등은 일일 영양소 기준치의 5배가 들어있다. 그 때문에 평소 비타민B군의 섭취가 불충분했던 사람들의 경우는 상당히 빠른 체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간편한 섭취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액상, 정제, 연질캡슐이 합쳐진 복합제품의 형태를 가지고 있다”며 “액상이 포장된 바이알 병의 뚜껑 부분에 동봉된 정제와 캡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타입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 병으로 21종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은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병 섭취만으로 영양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김수준 레벨알앤씨 대표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적절한 보충은 건강한 생활을 위한 가장 근본적인 습관”이라며 “헬씨디어 퍼펙트 이뮨 멀티비타민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건강의 기본을 지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