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마사회, 과천 바로마켓 추석 명절 선물전 개최

마사회, 과천 바로마켓 추석 명절 선물전 개최

기사승인 2024-09-09 13:23:42
한국마사회 과천 바로마켓 장터
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한국마사회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11일 이틀간 ‘2024 과천 바로마켓 추석 명절 선물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로마켓’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로 서울 경마공원에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명절 선물전에서는 과일, 김, 벌꿀, 굴비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절미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가위 떡메치기 체험, 행운가득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체험·참여형 부스도 마련된다.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아울러 선물세트 택배발송은 물론 쇼핑카트 완비 및 무료주차 지원 등도 제공하고 있어 인근 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과천=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김태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