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콜드플레이, 내년 고양서 공연…8년 만에 한국으로

콜드플레이, 내년 고양서 공연…8년 만에 한국으로

기사승인 2024-09-19 21:48:34
콜드플레이 2025 한국 공연 포스터. 라이브네이션코리아·MBC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세계적인 록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한국으로 향한다.

19일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MBC에 따르면, 콜드플레이가 내년 4월 경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두 번째 내한공연을 갖는다.

콜드플레이가 한국에서 공연을 펼치는 건 2017년 이후 8년 만이다. 첫 내한이던 당시 공연 티켓팅 사이트가 마비되고 동시 접속자 수만 9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였다.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양일간 10만여명이 운집했다.

이번 투어에서는 내한 아티스트의 단일 공연장 단독 공연으로는 역대 최대·최다 규모인 스타디움 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MBC가 주최사에 이름 올린 만큼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와 ‘뉴스데스크’ 등을 통해서도 콜드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주최 측은 “콜드플레이가 이번 공연에서 ‘옐로(Yellow)’, ‘픽스 유(Fix You)’,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 등 대표곡과 ‘필즈라이크아임폴링인러브(feelslikeimfallinginlove)’, ‘위 프레이(WE PRAY)’ 등 최신곡까지 소화할 예정”이라며 “레이저, 폭죽, 불꽃, LED 팔찌를 사용한 무대 연출로 대규모 경기장을 꽉 채우는 ‘스타디움 쇼’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미공개 게스트도 예고했다. 앞서 콜드플레이가 방탄소년단과 수차례 협업한 만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콜드플레이 내한공연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내년 4월16일 시작해 18·19일,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재명 ‘10분 다큐’로 대선 출마 선언…“진짜 대한민국 만들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가 영상을 통해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이 전 대표는 10일 공개한 출마 선언 영상에서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위대함은 헌법 제도 그 자체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제도를 가지고 사는 우리 국민 스스로의 위대함"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깊고 깊었던 겨울을 국민들이 깨고 나오는 중이다. 따뜻한 봄날을 꼭 (함께) 만들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전 대표는 오는 11일 비전선포식을 통해 '진짜 대한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