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경남정보대-베이크플러스, 제과제빵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남정보대-베이크플러스, 제과제빵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4-10-02 14:37:53
업무협약식 장면. 경남정보대
박채오 기자
chego@kukinews.com

경남정보대는 최근 제과제빵 전문 기업인 베이크플러스와 제과제빵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교육과정 공동 개발, 창업 역량 강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차세대 제과제빵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베이크플러스는 제과제빵 재료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로 국내 유명 베이커리와 백화점, 항공 기내식 등에 납품하는 업계의 유명 기업이다.

브리스 브이에 베이크플러스 대표는 "베이크플러스의 노하우를 교육과정에 접목해 학생들의 역량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경남정보대와 노력하겠다"며 "향후 호텔제과제빵과 학생들의 창업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상 경남정보대 총장은 "경남정보대는 학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가족회사들과 함께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며 "현장 실무형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채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