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코레일유통과 포스트시즌 프로모션 진행

KBO, 코레일유통과 포스트시즌 프로모션 진행

포스트시즌 중 유니폼 착용 및 당일 경기 티켓 소지 시 역사 내 편의점, 카페 할인
전국 역사 내 상업시설 POS 및 키오스크를 통해 포스트시즌 일정 안내

기사승인 2024-10-02 18:06:03
KBO와 코레일유통의 협업.

KBO와 코레일유통은 포스트시즌 동안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3일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업무협약식을 맺은 양 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할인 혜택 및 편의를 제공한다.

야구팬들은 포스트시즌 동안 야구 유니폼을 착용하거나, 당일 경기 티켓을 소지한 후 전국 역사 내에 위치한 ‘카페스토리웨이’ 및 ‘트리핀’(용산, 영등포, 수원, 압구정로데오, 부산, 울산, 천안아산, 대전, 익산, 전주, 동대구, 대구 총 12개 역사 입점)에 방문할 경우 음료 2종(아메리카노, 캐모마일)에 한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철도역사에 위치한 편의점 ‘스토리웨이’에서는 KBO리그 ‘1000만 관중’ 기념 및 포스트시즌 기간 1+1, 2+1 기획 상품 및 야구팬들이 선호하는 제품에 대한 할인 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역사 내 카페 ‘트리핀’과 편의점 ‘스토리웨이’에 비치된 POS 및 키오스크 화면에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을 안내하는 이미지가 표출된다. 해당 이미지를 통해서 야구팬들은 포스트시즌의 전 일정 및 중계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BO와 코레일유통은 KBO리그를 더욱 알리고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2025 시즌까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영건 기자
dudrjs@kukinews.com
김영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