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화)
현대그린푸드, 유기농 쌀로 만든 ‘그리팅 솥밥’ 8종 출시

현대그린푸드, 유기농 쌀로 만든 ‘그리팅 솥밥’ 8종 출시

기사승인 2024-10-10 11:05:45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솥밥’. 현대백화점그룹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사단법인 한국친환경농업협회과 협업해 유기농 쌀을 활용해 만든 ‘지구를 지키는 농부, 그리팅 솥밥’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그린푸드 내 그리팅 전담 연구조직 ‘그리팅 Lab’의 연구원들이 주재료인 전라남도 담양군에서 생산된 유기농 쌀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조리 온도를 찾고 레시피를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팅 솥밥은 총 8종으로 △묵은지 부지깽이 불고기 △비빔나물 △전복내장 △가자미톳오차즈케 △삼계 △게살내장 △명란톳 △불닭콘버터 솥밥 등이다.

그리팅 솥밥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과 전국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전 연령대에서 간편한 건강식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늘고 있는만큼 솥밥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산 농산물 소비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 소비자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속한 신약 급여 약속했는데”…축소 우려 나오는 지원제도

최근 바이오헬스혁신위원회가 출범하고 ‘신약 혁신 가치 반영’, ‘중증·희귀질환 치료 보장성 확대’ 등의 내용을 아우른 2차 건강보험종합계획이 발표되면서 환자 중심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정부는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신약이 신속하게 등재 될 수 있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재정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힘든 투병 과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