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신한 안양천 황톳길을 맨발로 걷는 시민들 [쿠키포토]

푹신한 안양천 황톳길을 맨발로 걷는 시민들 [쿠키포토]

-안양천 제방 산책로에 1.1㎞ 길이의 맨발 황톳길을 조성
-퀴즈 이벤트, 황토 염색, 황토 마스크팩 등 체험 프로그램 마련

기사승인 2024-10-14 16:24:50
14일 영등포구 안양천 제방 산책로 일원에서 열린 '안양천 황톳길 맨발 걷기' 행사에서 시민들이 참여 신청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

안양천 황톳길 맨발 걷기 행사가 14일 서울 영등포구 안양천 제방 산책로 일원에서 최호권 영등포구청장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행사는 영등포구가 최근 안양천 제방 산책로에 1.1㎞ 길이의 맨발 황톳길을 조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14일 영등포구 안양천 제방 산책로 일원에서 열린 '안양천 황톳길 맨발 걷기' 행사에서 시민들이 맨발로 황톳길을 걷고 있다.
14일 영등포구 안양천 제방 산책로 일원에서 열린 '안양천 황톳길 맨발 걷기' 행사에서 한 시민이 맨발로 황톳길을 걷고 있다.

황톳길은 양평교~양평2 보도육교, 양평1 보도육교~목동교, 오목교~신정교 등 3개 구간으로 나뉜다. 행사는 안양천 제방 산책로 가운데 오목교~목동교 사이에 위치한 생태연못 전망대에서 펼쳐졌다.

14일 영등포구 안양천 제방 산책로 일원에서 열린 '안양천 황톳길 맨발 걷기' 행사에서 한 시민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시민들은 새롭게 조성된 황톳길을 맨발로 걸으며 자연과 교감하고 안양천의 벚나무와 하천이 어우러진 가을 풍경을 감상했다. 행사장에는 퀴즈 이벤트, 황토 염색, 황토 마스크팩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시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